서울특별시립 다시함께상담센터

서울 수서경찰서는 강남구 대치동에서 20대 초반 여성들을 고용해 변종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로 40대 업주 A씨와 종업원 13명, 손님 6명 등 20명을 지난 19일 검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가운데 업주와 증거인멸을 시도한 손님 등 4명은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강남구 대치동에서 지난 3년간 20대 여성 16명을 고용해 성매매를 알선한 업주와 종업원, 손님 등 20여 명을 검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현장에서 체포된 업주는 성매매 알선 혐의를, 손님과 여성 종업원 2명 등 3명은 성매매 혐의를 받는다.

 

ì‹ í•´ì²  말고도 의료과실 사건이 더 있었고 ì–´ì œ 결과가 나왔는데 금고 1ë…„ 나옴 금고는 교정시설 들어가서 지내긴 하는데 노역을 강제하진 않는 벌임... ë©´í—ˆ 취소돼도 3ë…„ 지나서 본인이 신청하면 재발급이 된다는 게 말이 되나 ã…‹ã…‹ã…‹ã…‹ 그냥 무법지대네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이슈 인구절벽이란 말이 실감난다. 9ì›” 27일 오후 9ì‹œ 술집과 음식점이 모여있는 창천동 5~8번지 주변에는 키스방을 광고하는 전단지 23장이 뿌려져 있었다. 9ì›” 28일 오후10ì‹œ 신촌동 74번지 인근 도로에도 키스방을 광고하는 명함 및 전단지 38장이 무단 배포돼 있었다. 명함과 전단지에는 ‘미모의 여매니저가 애인이 돼 드립니다’, ‘ì‹ ì´Œ 최고의 차별화된 서비스’, ‘24시간 언제든 이용 가능’ 등의 선정적인 문구들이 노출돼 있었다.

 

하지만 경찰, 구청, 시청 등 어디에서도 정확히 키스방 수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자유업에 속해 관할 세무서에 사업자등록만 하면 영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업계에선 '촌동네' 취급을 받는 사하구에만 이달 들어 3곳이 새로 문을 열 정도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전했다. 사실 이러한 '성매매 필요악' 논리는 우리사회 대다수 남성들의 생각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성매매영상제'에 소개된 다큐멘터리 '성매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B는 집안이 영 아니어서 혼자 벌어먹은 지 오래됐고, 그래서 늦었지만 대학 나와서 괜찮은 직장 다니고 싶다는 꿈을 정말 굳게 ê°–ê³  있었거든. 30분짜리 손님이 거기다 대고 ‘ë„Œ 아직 현실을 몰라’라고 얘기는 못하겠더라구. 나중에 나올 B도 그렇지만, 정말 집요하게 ë‚´ê°€ 뭐하고 먹고 사는지 캐묻더군. 원래 대충 얼버무리잖아… 뭐 보통 직장 다닌다… 그럼 ì–´ë”” 다니느냐, 많이 버느냐 까지 묻는다는 거지. 이거 한번 갔다간, 집에서 손 자주 씻는거 아무 소용 없겠더라고.

 

아주경제는 인터넷신문 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담당 수사관은 B를 기소하기에는 증거가 불충분하다고 최초에 판단했다. 이에 A의 변호인은 △거짓말 탐지기가 완벽한 사실을 판정할 수 없고 △피해자 여성의 입장에서는 밀폐된 공간 안에서 다른 증거를 제출할 수 없으며 △진술이 일관되고 신빙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1.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 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또다른 ê±´… 글쎄, 요새 소녀 아이돌 그룹이 인기던데, ì–´ë–¤ 사람들이야 걔네들 ë³´ê³  소년 시절의 위안을 받는 정도겠지만, 모두 그럴리는 없잖아. 하는 ê±´ 좀 그렇더라도 적당한 선에서 어린 여자애들을 안을 수 있는… 그런 욕망이 키스방에 반영된 게 아닐까 싶어. 가령 룸싸롱은, 어쨌든 ê·¸ 돈만 싸들고 가면 호화롭고 질펀하게 놀게 해주잖아. 매일 허덕이며 사는 월급쟁이라도 거기서만은 허영심을 채울 수 있어. 그걸 반대로 말하면, 일상에서 자기 자존심을 채우지 못하는 인간들이 많다는 얘기야.

 

업소마다 달랐지만, 방문했을 땐 예약할 때보다 경계가 훨씬 강했다. 질문이 반복되자 ‘어디서 나오셨느냐’ë©° 경계했다. 코로나19는 아예 ì‹ ê²½ 쓰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업소가 많았다. 안내 직원들조차도 마스크를 착용하지 ì•Šê³  있었다. 연예인들이 은퇴를 선언하고 얼마 후 복귀하는 경우가 있다.

 

이 업계에서 '매니저'라 지칭되는 여성들의 직업과 신체사이즈, 그리고 얼굴을 제외한 반라의 사진을 주요메뉴로 띄어놓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키스방 업주 30대 A씨와 종업원 등 7명을 불구속 ìž…ê±´í•´ 조사하고 있다. 하지만 이어 바로 “여종업원과 키스하면서 몸을 터치하고 점점 수위가 높아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ê³  덧붙였다. 이 남성은 “키스방이 불법인지, 나중에 조사 들어와서 경찰서에 출석하라는 통보를 받는지 궁금하다”ê³  덧붙였다.

휴게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

서울특별시립 다시함께상담센터

Leave a Reply

Gravatar